티스토리 뷰

어두워서 섀이딩이랑 연결할 용도로 산 나는 매우 만족스럽고, 눈에 올려도 이쁘고 아무튼 하나 더 사고싶어서 몸부림치는 중 유일한 단점은 제품에서 애기궁둥이 분냄새가 좀 많이 남. 저스트라잌 기저귀교환대에서 나는 냄새. 다행히 오래가진 않아 2.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지성용 민감성수부지는 사라. 성분은 순한거

발라도 아침에 일어나면 기름기 쩔더라고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어제 이거 바르구 로션이랑 수분크림은 바르던게남아서 바르던거 발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니 유분이 없어!!!!!!! ㅋㅋㅋㅋㅋ 스킨은 이제 이걸로 정착할거같아 탑쓰리는 이렇개 골라봣어!!! 그외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크리미젤라이너 (아직 정착템 못찾음) 섀딩/ 마몽드 7호스틱 (3통비움 지금 미샤꺼 쓰는데 붉더라구 이거쓰고 다시 마몽드꺼쓸거야!) 코섀딩/ 케이트 디자이닝 아이브로우3D (예전에사논건데 아직도 남아서씀 근데 이만한걸 못찾아서 코섀딩은 이걸로 계속 쓸거같어 홋수는 브라운) 립밤/ 니베아 파란색 볼터치/ 어퓨 PK03 (이것만 씀 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많은데 이게 짱임 아무색조나 다

망고피치 3. 나스 섹스어필 4.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메이크업-LIP] 1. MAC 파우더키스 스테이큐리어스 2. 입생로랑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 3.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86호 4. 터치인솔 포틀랜드브릭 나는 가을웜톤 추정이고, 알아본건 클리오 프로 팔레트 4호, 쓰레에이스 스무더 정도인데 괜찮은 아이팔레트 좀 해종!!! 갈스덬 드릉드릉함 봄 신상 다 예뻐

채도 웜쿨 많이 타!! 1개사면 1.5인데 2개 사려고 넣으면 개당 1.1이다.... 2개에 2.2 어떻게해....나 어제까지 총 13만원어치 샀는데 이거 사...?말아...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 참고로 섀도우는 클리오 섀도우 팔레트 2호 쓰고있어! 페리페라 팔레트 사고싶엇는데 그건 며칠전이 더 쌌던거같아서 이거 사려는데 ㅠ 자주사용하는 조합은 심플리핑크에들어있는색인데 요새 좀 그런색들이 질러서 ㅠㅠ 뮤트톤은 팔레트 몇번 젤 많이써? 원랜 8만원이고 47000원으로 할인하는거 쿠폰 먹이니까 29160원 나오는데 고민된다ㅋㅋㅋㅋㅋㅋ 어반디케이 / 클리오 팔레트 다 가루날림 너무 심해서 쓸수가 없었어ㅠ 가루날림 없는 쉐도우 팔레트좀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 1호 나 이걸로만 화장해... 색조를 엄청 샀는데도 다른거안쓰고 이것만 쓰는 나자신 발견.... 지난달에 삿는데 얼마나 많이썻으면 벌써 파엿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삿지하고 되게 후회함 ㅠㅠㅠㅠ 딱 내색깔이야 1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구달 어성초 진정 에센스 이건 사놓고 쓰던거 어제 다써서 저녁에 써봣는데 진짜 괜찮앗음!!!!!! 내가 온갖 피부다가지고있는데 T존유분 오지고 U존은 건조하고 볼이마 모공 오짐+여드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여드름용

파스텔 블러셔 VL03 모브블랭킷 바르기 전 베이스로 얹는 거. 무펄 흰끼 낭낭한 보라색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VL01 사이에서 고민 많이 했는데, 결과적으론 홍조가 많아서 연보라 사길 잘했다. 단독으로 발라도 보색효과로 인해서 뽀얗게 톤업효과 줘서 좋아. 오키드바이올렛색도 정말 취향인데 이런건 나중에 유분 올라오면 강렬한 마젠타색으로 변하더라고.

절반으로 줄여준 제품 글이 너무 많아서 짤방같은거 넣고싶었는데 본의아니게 낚시글 될까봐 많이 참았다. 나중에 서치돌리는 덬들에게 나노만큼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적어봄 코랄계열 섀도우 갖고싶어ㅠㅠ뭐사지 퍼컬은 갈웜이야 갈웜인데 뭐가 나을까? 베이크하우스는 뷰포 쓰는거라 공짜긴 한데,,, 코랄계열 섀도우 갖고싶어ㅠㅠ뭐사지 퍼컬은 갈웜이야 참고로 섀도우는 클리오 섀도우 팔레트 2호 쓰고있어! 섀도우 갖고있는게 클리오 프로팔레트 스트릭 브릭 하나라서 이것저것 찾아보고있는데 고르기가 넘 어렵다 ㅜㅜㅜ 고려중인건 에뛰드꺼 니트클로젯 vs 베이크하우스 vs 베스트러브드

븉방신의 가호가 있을 것 맨처음에 산건 클리오 4호! 그뒤로는 차례대로 미샤 이탈 절대팔레트 릴바레 무드치트킷 1호 뛰드 베이크하우스 홀리카 어메이징나이트 뛰드 칠리문 뛰드 윌비러브드 앞날이 두렵다 허허 학식이라 돈도 없으면서 마음만 풍족해ㅋㅋ 근데 예쁜거 보면 또 뽐뿌와 ㅜㅜ 둘다 면세에서 살거고.. 클리오가 인기긴한데 넘 흔하고 겨울이니 핸드크림이 나으려나 고민중 tmi 나덬 민감성수부지, 홍조부자, 여름뮤트추정. 채도를 많이 타는 편, 로드샵성애자, 23호 노랭이, 옐베파데

ㅠㅠ 지금은 약간 기본무난템처럼 된 느낌..? 난 없는데 둘러보면 코덕이라면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 같음ㅋㅋ 지금은 약간 기본무난템처럼 된 느낌..? 난 없는데 둘러보면 코덕이라면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 같음ㅋㅋ 지금 16000원 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면 지금 사는게 낫나?ㅠ 공홈에서 테스터 신청 받고 있어! 발색 좋을라나? 15000원이상 사용가능하고 t멤버쉽있는 덬들은 추가로10퍼 할인되니까

클리오 팔레트 뭐 살까?? 와...클리오 팔레트 최대할인먹이니까 개당 1.1나온다ㅠㅠ살말? 가을웜 올리브영 블러셔 치크 추천해주라!!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 지금 가격 저렴한거야? 갈뮽 클리오팔레트 하나 골라주라쥬! 클리오 25구 신상 팔레트 29160원이면 살말? 가루날림 없는 쉐도우 파레트 추천해주라 덬들이라면 뭐살래? 2019년 잘산템추천!!! (올로드샵 주의) ???? 클리오 프로 팔레트 새로나왔네??? 코랄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