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레이 오프는 기자 회견에서 주심의 결정에 항의 처벌 및 프로 농구의 최대 금액을받은에서이 시간 choehuiam 인천 전자랜드 감독이다. 김은 39초 선언 한 공 전 안양 체육관 일분에서 열린 창원 LG의 경기에서 78-85 뒤에 연장 종료하기 위해 지난 십일일에 대한 주장 파울 yijaedo으로 불만 후 경제 동작이 결정을 이해할 수있다 . 브랜든 브라운 같은 벤치 플레이어 전에 주 첫 콘서트





Hwalyakdo 잡아 당김이 바닷물 방어 및 조직 apsewoomyeo KGC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했다 않았다. 그러나 정작 감독은 KBL의 징계 경고가 기대 oemyeonhan 말 셈와 팬, 최대 벌금의 지원을 dwaetgo있는 상황에서 일어났다. KGC의 gimseunggi 이사는 창원 LG 세이커스와의 홈 게임에서 게임 불성실 운영으로 지난 십일일에서 비판을 받고있다. 할 일 종료되지 채무 상황에서 왼쪽 40초 물이었다 선수를 공격하려는 시도를 나타냅니다. Haetne 40초 너무 보여주고 싶은 jalssa 깨진 ... KBL 재정위원회는 결과 강남 가이드 KBL 1월 (화) 14 일 오전 10시 반 KBL 센터 (이다

어떤 극적인 둔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KGC 이사, 대중 집회에 농구 차가운 물. 진지하게 머리를 숙이고 KGC 인삼 공사 (인삼) 결과 [농구] 인삼 공사 (KGC)의 관련 기사의 gimseunggi 감독 - LG에서 전 "LG 전자 논란, 이해 싶지만, 내 몸이 ... 잘못 정상이".gisa gimseunggi 이사, LG 주 늑장을 제외하고 공격하기 전에 ... KBL은 한 경기 중단, gimseunggi 이사 뽑아 리더십을 인정 1000 만 원 미세 농구 안양 KGC 프로 우승 후보 bimaeneo로 이번 시즌

Danghamyeo 징계는 절단 단계 자체를했다. 많은 노력에 농구 인기에 강한 팀 감독 차가운 물을 공개 비판이 쏟아 증가하고있다. 에 한국 농구 연맹 (KBL) 재정위원회가 말했다 열고 14 일 "부과 처벌 한 게임은 자신의 부적절한 단어와 게임 불성실 작업의 행동과 천만원의 판단, 김 대한 중단". 10,000,000는 2008-2009 시즌 우승

심판 바 대기실 전에 심판에게 부적절한 말과 행동에 의해 시위가 있었다. 논란에 대한 김 위원장의 입 ttetda에 이어 전날이었다. "어젯밤 잘못 게임은. 난 내가 잘못 이해하는 것입니다 바랍니다. 나는 정상적인 몸 아니에요. 심장 수술 6 개월 후 성공이 안됐다. 6개월 그것은 이동 위로 아래로. 약 항상 생각하는 몸의 힘 문제 참석합니다.이 몸이 상황이 죽을 수 있다는 말없이 좋지 않다. "

데다 일 경기도 그것을 설명하지만 그는 곧 스타 플레이어의 "왼쪽으로, 많은 팬들을 설득되지 않았다. 프로 농구 (NBA)가 myeonchi 높은 관중이 두 번째 말까지 지난 시즌에 비해 24.3 %의 성장을 보였다 기다려온 크게 인해이었다 한 동안 미소 이번 시즌 라운드.이 앞서 이번 시즌의 인기 즐겨 찾기 있습니다,

이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하지만 변명은 병원에 이야기에 흥분하고 정말 좋은되지 않은 변명 경우 스트레스를 받는다.이 약은 비상시에만 식사에 대해 정말이다. 유일한 방황까지 어제 처음에 대해이 있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오늘의 선수들이 내가 아픈 팬을 뛰어 것을 하드 haejugo 이해하는 것 Eotneunde 하드, 사람

미안 해요, 나는 그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몸은 내가 이해 bundeulkkeseo 팬 좋겠 아픈 일이다. 그럼 빠른 농구, 재미있는 농구 "고 equal'll 다이 아프와 해산물입니다. 누군가를 이해하는 팬들에게 호소 팬들에게 다시 줄 것이다 ----------------- --- enggan 목욕을 이야기하지,이 사람은 고통스러운 동일한 haldeut가. 과다 청구에 의해 모욕 조금 먹고 진짜 관을 남겨 죽을 것입니다, 당신은 어제 그 게임을 포기했습니다.

허용 전화. 공격이 점차 일어난 후 시간이 24 초 소모하면서 KGC는 섹스없이 이러한 공격에 거의 3 점 촬영 샷을 의존하지 않은 점수입니다. 상대에 입력하지 않은 9. 심지어 한 사람은 KGC 선수의 golmit. KGC는 결국 78 89에를 손실 "리그 2 위 경쟁 가장 좋은 팀의 감독을 이행에는 침체가 거의 없었다"고 비판 쇄도했다. 김 다음날 차를 역전 많은하기에는를 일어난 doeja 논란이 계속됩니다. "점수

논현 작년) 재료의 재정위원회 개최 (토), 1 월 11 일 안양 KGC VS 창원 LG는 안양 체육관에서 gimseunggi 감독의 불충실 한 게임, 운영 및 종료 (안양 KGC) 후 심판에게 부적절한 말과 행동이 - 경제 경기 1 명 정지 처벌 무슨 10 만원과 안양 KGC 농구 팀에 경고를 부과했다. Gimseunggi 코치 하나는 완료 후 게임을 공격하는 시도하지 않은, 안양 KGC VS 창원 LG 게임 9월 11일 일 (토)부터 40초 1 분 종료 4 분기에 남아있는 불충실 한 게임 운영 안양 KGC 플레이어 열두 토론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