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시지를 공개하며 자신이 받은 피해 액수를 구체적으로 밝혔다. 그가 주장한 내역은 보증금 1000만원, 중고나라에 몰래 판 물건들, 30만원, 50만원 씩 빌려간 금액들 합쳐 약 3000만원에 달했다. 원호 시계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커뮤니티





gold) $14,650 ????:juseyowonho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pic.twitter.com/onw4KjyYdT — MonstaX Closet (@MXCloset) May 20, 2018 audemarspiguet ROYAL OAK SELFWINDING cost: 57,607$ #원호 #WONHO pic.twitter.com/gPqDk7vnJL — 원호 I’m by your side ✶ (@wonsha93) December 25, 2018 지난 30일 정다은 씨는 원호 측 담당 변호사와 나눈



남도현 영어 남도현 피지컬 남도현 나이 남도현 키 남도현 교복 남도현 움짤 남도현 고화질 남도현 남친짤 남도현 팬싸 남도현 아이돌룸 남도현 귀여워 #남도현_귀여워 #남도현_사랑해 한번씩하면좋을듯!! 채연이 커버댄스 나올때 까지 숨 참는다. 도니가 남자둘이 손잡냐고 하니까 이정도는 뭐 ㅇㅇ 하던데





분량 재밌게 뽑은듯.. 사실 인기순이 ㄱ궁금하긴한데 실례(?)일까봐ㅜ 아이돌룸 보다가 궁금해졌어 새벽3시 실화입니까...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나 나 미치겠오 아직 생일 안지났다고 그러면서 조용히 나이 22살로 바꿨대ㅋㅋㅋㅋ 아닌건 아니라고 평온하게 팩폭하는거ㅋㅋㅋㅋㅋ 아이돌룸에서도 순영이한테 너 호랑이 아니야 사람이야 사람 하는것도 너무 웃겼어ㅋㅋㅋㅋ 얼른 아이돌룸





대체 언제 갚아"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한서희까지 가세, 원호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논란이 부추겼다. 결국 원호는 팀에 폐를 끼친 점에 죄송하다는 뜻을 밝히며 팀 탈퇴를 결정했다. 이에 스타쉽 측은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본방 못보는거야?ㅠㅠ 복덩이들 다들 힘내자 아이돌룸 선공개 영상 우리 이번 활동째 랜덤댄스? 한 적 있어? 아이돌룸 대존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원호가 아이돌룸에서 시계 자랑했어? 다음주 아이돌룸 투바투 나오네 ㅠㅠ아이돌룸못봤는데 기차안되네 ㅜㅜ 황민현 주접에 아이돌룸 스태프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룸 주헌이 Snapping커버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



셔누와 원호는 '지적질 배틀'을 벌였다. 자막은 원호와 셔누에게 '천상계 순둥 맏형라인 빅매치'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셔누는 원호에게 "너 지금 사려는 시계... 너무 비싸"다고 지적했다. MC 정형돈 씨가 옆에서 의미를 더해봤지만 큰 타격감은 없어보였다. 이하 JTBC '아이돌룸' 논란이 커지자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원호가 평소



많이 해서 넘 좋다 째욘영상 도합 삼천만 다되간다구욧!! 아이돌룸 도니코니가 워니 똑단발 얘기할것 같지 ㅋㅋㅋ 또 나 혼자 논다3 빅히트 근데 투바투 왜 예능 안보낼까 덬질 딱히 안할때도 아이돌방송 보는거 좋아했는데 아이돌룸 예고 떴다 몬엑 컴백을 애타게 기다려온 타덬인데..!!! 아이돌룸 아이즈원,





✊아이돌룸 미방송분 영상 ✊아이돌룸 공홈 사진 ✊하퍼스바자 너튜브 (좋아요+댓글) ✊하퍼스바자 인별 (하트+댓글+그림일기 이벤트 참여) ✊하퍼스바자 그룹 공트&인별 (알티마음+하트댓글) ✊디스패치 븍이앱 채널 (댓글) ✊디스패치 인별 (하트+댓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